728x90
반응형

지난 11월 직장동료분과 의기투합하여 백석동 소재의 "신화수산"이라는 횟집을 다녀왔다. 그런날 있지 않은가, 갑자기 술이 땡기는 날. 하는 일이 안돼고 꼬여만 갈때 남자들이 푸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그냥 한잔하고 푸는거지 뭐.

천안으로 이사온지 어언 1년이 다되어가는데 필자는 제대로 된 횟집을 못가봤다고 하니 회사동료분이 앞장서 횟집을 소개해 주신곳이 백석동 신화수산이다. 지금부터 내가 경험해본 신화수산을 소개할려고 한다.

백석동 석정갈비집 옆에 위치한 신화수산은 전용주차시설이 있기는 하지만 워낙 차가 많아 뒷골목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예전에 한번 다녀갔던곳이였는데 예전엔 좌식테이블로 돼어있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홀이였는데 입식으로 바꾸고, 수산횟집으로 바뀐곳이다.

우리가 찾아간 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 내부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우리가 시킨 음식위주로 사진을 남겼다.

횟 한상차림. 입구에서 수족관의 회를 직접보고 주문을 하면 횟감을 즉석에서 결재하고, 나올때는 상차림(1인5천)비용을 별도로 지불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게 우리가 시킨 광어다.  한마리인지 두마리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카드내역을 보니 3만원어치다. 푸짐하다.

상차림을 별도로 받는다고 해서 왜 그런가 했는데 새우며 맛탕이며 소라까지 별게 다나온다.

1인에 5천원의 비용으로 상차림을 해주는데 양념부터 반찬까지 다양하게 나온다. 

꽁치도 나온다. 자세히보면 꽁치는 아닌거 같다. 암튼 주는거니 고맙게 먹어준다. ㅋ

계란찜. 이건 안주로도 해장으로도 아주 유용한 놈이다. 하지만 우리는 술먹는데 정신이 팔려 결국 손도 안댔다. 

회를 3만원어치 사니까 둘이먹기엔 좀 많은 양이 나왔고, 상차림비용 1만원. 총 4만원이 나왔....어야 하는데 6만원이 나왔다. ㅠ.ㅠ 횟감이 좋았던지 분위기가 좋았었는지 그날따라 술이 술술 넘어가는것이... 소주만 5병을 먹어서 ㅋㅋㅋ

회가 맛있는 맛집인지는 솔직히 잘모르겠지만... 회에 소주한잔 먹기에는 정말 맛과 분위기가 끝내주는 곳이다. 부담없는 가격에 편안하게 술한잔을 기울일수 있는, 회식이나 가족모임으로 굉장히 어울리는 곳인 듯하다. 실제 우리가 갔던날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매우 많이 보였다. 조만간 나도 새끼들데리구 함 가보고자 한다. 

날이 추워지면서 부쩍 회가 생각나는 계절이라 늦게나마 신화수산에대한 기억을 남겨본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