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스크림 호떡을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천안 신방동의 특별한 호떡가게를 소개해드립니다.

씨앗호떡 꿀호떡 치즈호떡등등 여러가지 호떡을 먹어본 필자가 처음먹어본 아이스크림 호떡~! 

신방동먹자골목 안에 있는 호떡집은 우리주유소 옆에 있는 골목안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포장마차 형식으로 돼어있는 호떡집인데요. 그 유명한... 안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유명 맛집~!

처음 갔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역시나 명불허전~! 일단 후퇴합니다. 족발먹고 후식으로 먹기로 하고 스쳐지나 갑니다.

족발먹고 나와서 다시찾은 호떡집

다행히 한가하네요. ㅋㅋㅋ 우리아이들이 달려갑니다. 마성의 호떡집으로 소문내고 싶은 그 집~!!

메뉴가 다양한데요. 아이스크림 호떡과 초코호떡을 시켜봅니다. 그외에도 몇개 메뉴가 더있어요.

씨앗호떡, 꿀호떡, 치즈호떡, 초코호떡, 아이스크림호떡... 일명 호떡 5인방이네요^^

호떡을 시켜놓코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옆에서 요넘들이 자꾸 날 유혹하는군요. ㅡ,.ㅡ

애써 외면하고 기름판에 몸던쳐 투신을하고있는 밀가루 반죽을 관찰해봅니다. 약간 특이한게 이집 호떡은 기름을 두른 철판위에 호떡을 눌러주는게 아니고, 기름이 홍건한 판위에 빠뜨리더라구요. 호떡을 부친다는 표현보다 튀긴다는 느낌이 더 강한 조리법입니다. 

아이스크림호떡과 뉴델리초코호떡, 씨앗호떡을 한장씩 시켰기에 3장의 덩어리가 몸바쳐 투신을 합니다. 

호떡을 기다리며 잠시 나와서 둘러보니 이집은 간판이 없네요. 아니 저위의 저 작은 현수막이 간판이군요 ^^ 그래서 이집을 아이스크림호떡가게라고 들 하나봐요.

잠시 방심한 사이에 또다시 어묵군단의 향기가 훅~! 제 코속으로 들어옵닌다. 앗 방심했다. 결국 어묵2개와 국물을 먹어줍니다. ㅋㅋ 어묵2개에 천원이라 가격은 디게 저렴합니다.

어묵을 먹으며 둘러본 풍경~! 주변에 낙서가 굉장히 많이 돼어있네요. 무슨 연예인들 싸인남긴것도 아니고, 이런저런 추억의 글들이 상당히 많이 있어요. 더이상 빈틈이 없을 정도로... 이런게 모두 추억이 돼겠죠?

시켜놓은 호떡이 나와 정신없이 먹다보니... 아..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이런.. 결국 호떡사진 찍으러 왔다가 먹고만 가게 생겼네요. 아오~ 이왕 이렇게 된거 사진은 다음에 방문할때 꼭 찍어서 다시 한번 올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안가보신 분 계시면 한번씩은 꼭 가보세요. 호떡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나름 호평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지난달 팀 회식을 하고 저의 주도하에 직원들을 모시고 방문했을때 뜨거웠던 반응을 생각하면, 제가 감히 추천해드려도 욕먹지는 않을 곳이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아직은 쌀쌀한 밤날씨에 모두들 건강조심하시구, 즐~떡~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