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미 3월도 중반에 들어든 어제, 조개탕이 또 해보고싶어 천안중앙시장을 찾아갔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외출이였는데 그동안 코로나덕분에 집에만 있다가 엊그제부터 완치자도 늘어나고 천안은 요몇일 확진자도 안나오고... 이제는 어느정도 진정이 됐다 싶기도 하네요. 

오랫만에 바람도 쫌 쐴겸 집사람과 찾은 천안중앙시장.

조개는 너무비싸서 살수가 없었답니다. 벌써 조개철이 끝난건지 가지수도, 양도 엄청줄었더군요. 도저히 사먹을수 없을 정도로... ㅠ.ㅠ

뭐 꿩대신 닭이라고 시장에서 지나다가 우연히 [땡스부대찌개]집을 발견하고 저녁메뉴를 부대찌개로 변경을 하게돼네요.ㅋㅋ

 

 

이곳에서 판매돼고있는 부대찌개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주메뉴인 오리지널부대찌개는 3인분에 9,900원이군요. 굉장히 저렴합니다. ㅋㅋㅋ

 

 

지나가던 우리의 발길을 잡은 베너간판.

 

 

 

이곳은 알고보니 방송을 탔던 곳이군요. 그런제 재미있는것은 여타 공중파가아닌 지역방송 티브로드에 출연한거에요. ㅋㅋㅋ

 

 

반응형

 

위의 모형이 부대찌개라고 만들어져있는데 굉장히 크군요. 설마 저렇게 똑같이 포장이 될까 싶네요. ㅎㅎ 라면사리까지 포함가격이 9,900원이라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한쪽에 비치되어있는 베너간판에 보니 SBS MBC KBS 방송3사에 모두 출연을 했군요. 얼~!! 유명한 집이였네??

728x90

 

시장입구에있는 중앙시장 명물. 호떡집. 이집은 언제봐도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있군요. 코로나도 호떡의 인기를 잡을순 없었나보네요. 

 

 

포장해온 부대찌개로 저녁을 준비해봅니다. ^^

 

 

 

 

 

 

 

 

부대찌개 재료가 다양하게 있네요. 일단 그림으로봤던 모든 재료가 다있네요. 양이 다소 적은것 같긴 하지만...

 

 

 

냄비에 모든재료를 야채빼고 놓어주는데... 약간 부족한듯해서 두부와 파등등 몇가지 재료를 더 넣어줍니다.

 

 

끓기시작하면 나머지 야채와 버섯, 등등을 넣어줍니다. 육수가 부족할까봐 쌀뜸물도 미리 준비해서 넣어줍니다. ^^

 

 

 

어느정도 끓었다 싶으면 라면사리도 넣어줍니다. 이제 제법 그럴싸한 부대찌개가 돼어가네요. ^^

 

 

제법 푸짐한 부대찌개가 돼었네요. 쌀뜸물과 야채, 두부를 조금 더 넣어주니 우리가족 4인분의 부대찌개가 완성이 됐네요.

 

 

 

준비 끝. 이제부터 우리가족의 저녁 먹방이 시작됩니다. ^^ 고고고

 

 

 

나날이 늘어가는 집사람의 음식솜씨와 우리나라 요식업계의 포장기술이 점점~~ 우리를 풍족하게 하네요. ㅋㅋㅋ

 

 

 

맛있는 부대찌개와 밥한끼로 오늘저녁도 맛있는 저녁한끼를 먹었네요.

 

 

코로나덕분에 요즘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매일같이 마주하며 밥을먹을수 있는 시간이 제게 행복으로 다가옵니다.

 

함께같이 모여앉아 밥먹는 사람들을 "식구"라고 하죠. 사랑하는 사람들과 먹는 음식이 젤 맛있는 법이죠. ㅋㅋㅋ

 

여러분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을 함께 누리시길~~ ^^

 

 

이상으로 "천안중앙시장 [땡스부대찌개]" 방문포장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