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쉐보레서비스센타 다녀온 방문수리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몇일전부터 저의 애마인 #토스카L6 차량의 소음이 심해졌습니다. 주행중에 #엔진소음 비슷한것이 너무 심해졌네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차량내에서 주행중에 대화가 힘들정도로... ㅜ.ㅜ
오늘은 큰맘먹고 아산실옥동에있는 쉐보레 서비스센타에 방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까운거리에 센타가 있더라구요. 오후에 짬을내서 방문했어요.

꽤 오래돼 보이는 건물로 된 센타모습에 살짝 당황도 됐지만... 차 고치는데 좋은건물이 무슨 소용? 바로 접수를 하였습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임에도 몇대의 차량이 정비를 위해 대기하고 있네요. 저의 순번이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여기 혼자서 놀고있는 친구를 발견했는데 급한데로 이 친구에게 부탁해 볼까요? ㅋㅋㅋ

간단한 정비를 하는건지 생각보다 빠르게 차량들이 수리돼서 나오네요. 쉐보레 차량도 종류가 많구나~!!

이곳에서 지난달까지 차량검사를 했었나봐요. 아쉽게도 이번달부터는 안하는군요.

어지간한것들은 직접하는 스타일이라 엔진오일보충이나 라이트전구같은거는 제가 갈았는데, 차량소음은 어쩔수없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로 합니다^^
위의 스크레치는 저희 직원분이 업무차 운전하다 주차장에서 가벼운 접촉사고를 냈는데 제가 차량용 페인트로 커버한 모습입니다! 디게 크게 긁힌것 같지만 막상 범퍼 두들겨서 펴주고 이마트에서 산 작은 페인트로 칠해주니 별로 티도 않나네요^^

수리기사님이 잠시 시운전을 다녀오시더니 바로 원인을 찾으셨네요. 바로 수술대로 차를 올려버리십니다~!

차량소음의 원인은 조수석앞바퀴의 베어링이 나간것이라고 하시는군요. 바로 교체작업들어갑니다.

기사님의 현란한 손놀림에 순식간에 바퀴가 분해되고~ 문제의 베어링을 분리하기위해 작업을 해줍니다.

요넘이 앞바퀴 볼베어링 인데요. 역시나 회전할때 여기서 소리가 나는군요.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줍니다.

베어링 교체작업을 하는동안 심심해서 센타주변을 둘르보는데... 주차장 한구석에 굉장히 오래돼보이는 녹슨차가 보입니다. 차종이 포니인가?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상태가 심각해 보입니다~!

2인승이고 뒷칸은 화물짐칸으로 나온것이군요. 차가 무지 가벼워 보입니다.

굉장히 오래된것인듯한데 번호판도 있군요.ㅋㅋ 물론 안굴러가겠죠?

내부구조를보기위해 문을 열어보니... 열립니다.ㅋㅋㅋ 내부는 엉망진창!!

앞부분 로고에 88자원봉사대라고 쓰여 있는걸보니 최소 30년은 넘은것이군요. 이건 박물관에 있어야 될 차량이 왜 여기에 있지?

약간의 시간이 흐른후 내앞으로 온 차량과 계산서.ㅋㅋㅋ 생각했던것보다 저렴한가격. 165,000원이 나왔습니다.

이로서 몇일동안 날 괴롭히던 소음을 잡고나니 아주 후~련~ 하네요^^ 비록 돈은 좀 들었지만 스트레스해소와 안전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했습니다.

여기 아산쉐보레서비스센타가 시설은 오래돼 보여도 친절하시고 실력이 좋은것같아 아주 만족합니다. 다음부턴 차에 문제생기면 믿고 맡길수 있겠네요. 여기는 자주오면 안돼는데... ㅎㅎㅎ

이상으로 쉐보레서비스센타 방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