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록에는 550년으로 추정되는 "가림성" 사랑나무(느티나무) 입니다. 

둘레만 5.2m길이라고 하네요. 옆에서면 사람이 초라해보일정도로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네요.

자연의 위용을 뽐내는 위상입니다. 사람이 일부러 저렇게 키울려고 해도 안될듯 싶네요.

느티나무 아래에서 내려다본 전경. 날씨가 도와준덕분에 멋진 풍경을 사진에 담을 수 있었네요.

아래에서 올려다본 느티나무.

아담한 소나무 한그루가 바위를 뚫고 나와 당당히 버티고 있는 모습이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아주 오래되 보이는 계단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나들이 다녀오기에는 좋네요. 

가림성 사진 이였습니다. ^^

 

이상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