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의 대명절인 설날(구정) 들어온 선물을 사진찍어놓은게 있어서 함 올려봅니다.

별거아닌거라고 할수도 있지만, 우리민족에게는 나눔을 생활화하는 정서가 깊이 자리잡고 있는지라 나눔으로 행복하고 사랑을 표현할수 있지요.

여러분은 추석이나 설날 어떤것들을 나누시나요? 저는요... 먹는거로 나눔을 실현합니다.ㅋㅋ 뭐니뭐니해도 먹는게 제일이죠? 

회사에서 준 선물셋트도 있고, 거래처에서 보내준 선물도 있지만... 너무 감동적인 선물이 있어 올려봅니다. 

그게 뭐냐? 짜쟌~!

그렇습니다. 바로바로 스팸선물 셋트 입니다. ㅎㅎㅎ

의례그렇듯 저희팀 직원분들께 설날 집에가시는데 빈손으로 보내드릴수가 없어 참치스팸 선물셋트를 하나씩 들려 보내드릴려고 이마트 발품팔아 선물을 사가지고 왔는데요. 그 선물들을 들릴려니까 직원분들께서 제꺼라고 하며 떡~허니 "대왕스팸"선물셋트를 주시드라구요. 헐~! 제가 드릴려고, 그리고 당연히 드려야 하는 것을 드리는데 저에게 이런 선물을 하실 생각을 하셨다는게... 감동입니다~~

부끄럽지만 감사히 받고, 집에와서 집사람에게 줬습니다. 하하하 집사람 디게 좋아하네요. 누가보면 제가 돈못벌어 이런거는 선물아니면 못먹어보는 집사람처럼... ㅠ.ㅠ 

사실 이런거는 직접 내돈주고 사먹기에는 부담도 돼고 귀찮찮아요? ^^ 제생각이 아니고 집사람 말입니다. ㅡ.ㅡ

내용 구성이 푸짐하게 돼어있네요. 보기만해도 든든한 스팸덩어리가 12개나 들어있군요.

어때유.? 먹음직스럽주~? 누가뭐라고 해도 선물은 역시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제나이가 벌써 40중반인데 아직도 이런걸 좋아하는거 보면 ㅎㅎㅎ 초딩입맛?

CJ제일제당에서 판매하는거니 믿을수 있겠죠? 원재료와 함량의 표기는 이제는 의무화 돼어있지만, 이런걸 꼼꼼히 보고 사는 분이 과연 몇이나 될까 싶네요. 아니, 주부님들은 이런거 다 확인하실까요? 남자들에게 이런 문구는 그냥 그림으로 인식이 된다는 사실. 저만 동감하는건 아니죠? ㅋㅋㅋ

영양소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네요. 뭐 다 몸에 필요한거겠죠. 좋은거겠죠. 먹고 안죽으면 돼지~ 라는 말을 듣고 유년시절을 살아온 저로서는 이것또한 그냥 그림으로 보이네요. ㅎㅎㅎ 아마도 여기서 청산가리가 써있어도.... "아~ 그렇구나!" 하면서 맛있게 먹을껄요? ㅋㅋㅋ (농담~~ 아닙니다. ㅡ,.ㅡ;;

김영란법이 어쩌구 저쩌구해도~ 사람이 살아가는데 주고받는 정이 있는데... 그래요 저거 비싼거에요 ㅠ.ㅠ 7만원짜리에요. 김영란법이 3만원이상 이죠? ㅋㅋㅋ 7명의 직원분들이 만원씩 모아서 해주셨다는데.. 이러면 김영란법에 걸릴까요? ㅎㅎㅎ 

우리집 아이들이 좋아라하는 선물을 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꾸~벅~!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