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늦은 저녁 "하힐1012"님의 작품을 몇장 업어와서 올려봅니다. 딸래미그림이라고 마구 공짜로 올리는것이 아닙을 알려드립니다. 올리는데 한장에 3천원씩의 저작권료를 지불합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고, 제가 딸래미의 재능을 착복한다는 오해는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꾸벅~!

먼저 이작품을 그리는 도구를 소개하겠습니다.

거금 65만원짜리를 이리저리 할인받아서 57만원에 사준 겁니다. 디스플레이 하나는 끝내줘요.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명품 타블렛입니다. 작년 10월 딸아이의 생일날 선물 한건데 정말 훌룡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제가 살때는 16만원이였는데 지금보니까 가격이 많이 올랐군요. 169,000원에 사준건데... ^^

자케구요. 자기창작케릭터! 이름이 유차라네요. 무슨의미인지는 모르구요 ㅠ.ㅠ

요건 시케입니다. 그냥 시케래요.

요건 우리집 둘째. 핑크를 좋아하는 핑크순이랍니다.

이건 자화상~! 본인이라네요. 파란색을 병적으로 좋아라 합니다.

자캐 3소녀입니다. 그냥 그린 그림이랍니다.

이케릭을 제가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름은 모르겠네요.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그린작품이랍니다^^

"하힐1012"의 인장이랍니다. 기존에는 그림마다 그려넣었는데, 이제는 아에 그려놓고 찍드라구욬

위의 사진이 케릭 저작권에대한 댓가를 지불한 증거입니다. 

그림은 수시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자주들러서 구경해주세요^^

그럼 여러분 모두들 즐~감~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