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엊그제 제가 술에 취해서 집에 늦게 들어가는 바람에 집사람에게 약속을 남발했나봐요 ~~

집사람 먹고 싶다는 곱창을 먹으러 가자네요. 이추운 날씨에....(바깥날씨 영하 5도) ㅡ.ㅡ;;

소개로 찾아간 "신방초원아파트 후문"앞 "예산명품 광시한우곱창"

얼~! 입구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아오라~~!

뭔일이래~! 자리가 꽉~! 차있네요. 거기다 기다리는 사람까지... (아직도 이런곳이 있었던가...)

기다리는거 귀찮아서 그냥 다른데 가자고 했더니... 기다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래나 뭐래나...

추운날씨에 담배피우며 기다리고 있는데, 그사이에 왔다간 분들만 3팀이라면 믿기세요? ㅋㅋㅋ

(30분이상 걸릴것같다고 하셨는데... 20분도 안돼서 자리가 나왔네요. 쌩유~베리~감~쏴~!)

메뉴 한 컷~!

이것 저것 메뉴가 복잡해서... 심풀하게 모듬으로 2인분을 시켜놓쿠 기다립니다.(모르면 모듬을...)

기대 반~! 설렘 반~!

워낙에 곱창을 좋아하기에 두근거리는 맘으로 기다리며 가게안을 둘러보니 여러가지가 보이더군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문구가 있네요. 보기만해도 곱창에대한 자부심이 대단~~

더욱 기대가 돼네요... 두근두근 ㅋㅋㅋ

0

천장을 보니, 마치 공장처럼 돼어있군요. 신개념의 후드라고나 할까..

연통이 없는데도 연기가 잘 빠진다 생각했는데, 보기보다 성능이 좋은가봐요.

성정중학교 옆에 있는 광시한우곱창도 유명한 곳이기에 몇번 가서 먹어본적이 있어 같은곳인줄

알았는데 이곳은 그곳과 다른 곳이라네요. 체인점이 없데요.

그냥 광시한우곱창과 예산명품광시한우곱창은 다른곳이라고 이곳은 체인점이 없다고 하네요.

삽교 도축장에서 매일 직접 물건을 떼어다가 판매하는 곳이라니 믿음이 갑니다. ㅋㅋㅋ

 

모듬2인분이 나오고 순식간에 아주머니께서 불판에 올려 버려서 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었어요.

컷팅작업하시는거 최대한 방해 안돼게끔 짤막하게 찍은 모습~~!

곱창과 대창, 그리고 막창이 사이좋게 나란히 올라갑니다.

먹기좋게 나란히 놓여진 고기들이 수줍은 자태를 뽐내며 노란색 홍조를 띄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곱창이 읶기를 기다리는 시간동안 적적함을 달래줄 서비스안주 3형제!!

간과 천엽, 그리고 특이하게도 육회가 올라옵니다. ㅎㅎㅎ 곱창집에서 육회는 처음이에요^^

간을 한점 먹은 순간................... 곱창생각이 안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천엽도 엄청 고소하고요.

이건 곱창없이 이것들로만 해도 소주 2~3병은 거뜬할 정도로... 맛있네요. 육회는... 안달고 고소해요...

말이 이상한가? 그렇게 달지도 않은게 어쩜 이리 맛있을수 있는지....

간, 천엽은 서비스접시 이외에 추가주문시엔 한접시에 5천원 이라네요. ^^

그럴만 하지유~! 엄청 맛나당께요. 솔직히 5천원주고 한접시 더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집이 특이한게 한번주문을 하면 추가주문을 안받는 다는데요. 위글에 써있죠?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런 배려를 해주시는구나 싶기도 하지만... 한번시킬때 넉넉하게 시켜주세요

라는건 약간의 상술도 포함돼어 있는거 같네요. 하하하 한번에 많이 시키면 매출도 오르고

테이블 회전률도 좋아지겠죠. 기다리는 분들은 빠른회전에 좋쿠, 주인은 테이블에 두번셋팅안해서 좋쿠

서로서로에게 괜찮은 시스템이라 생각됍니다. 주인아저씨 머리 무쟈게 좋으셔 ~~ ㅋㅋ

 

아~! 볶음밥을 빼먹었군요. 둘이서 먹기엔 약간 아쉬운 2인분을 다 먹고, 마무리를 볶음밥1인분으로

해결했네요. 먹는데 급급해서 사진찍는걸 빼먺었다는.. ㅠ.ㅠ

볶음밥이 후식같은 느낌.

 

암튼 무지무지 만족하며 기다렸던 보람을 느끼며 집에와서 맥주한잔 땡겨줬는데 ,

집사람이 또 가자네요. 다음엔 진지하게 먹어보고 싶다고... 진지한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이만 "예산명품 광시한우곱창"의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한번쯤은 꼭 들러서 드셔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한 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