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방통정지구 한성필하우스APT 옆에있는 "푸라닭" 입니다.

푸라닭이 뭐냐하면.... 모릅니다. 왜 푸라닭인건지... 푸른색을 띄공 있나... ㅋㅋㅋ

직장동료분의 소개로 한번 집에 사다 줬더니, 언젠가 부터 닭은 푸라닭으로 통하더군요.

우리집에 닭잡아먹는 닭띠 귀신이 있거든요. 큰 강아지(참고로 작은강아지는 닭을 안먹어요 ㅋ~)

왼쪽에 있는 넘이 짝은강아쥐, 오른쪽에 수상찮은 아오라는 뿜고있는 큰 궁딩이가 울집 큰 강아쥐 입니다. ^^

신방통정지구 한성필하우스 옆에 있는데요.

테이크아웃과 배달 모두 가능하네요. 전 주로 테이크아웃을 이용합니다. 배달은 오래걸려서...ㅎㅎ

 

전단지는 자체 뽀샾처리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하 초점이 무쟈게 흔들렸네요

비주얼이 죽여 주쥬~~?? 이게 저희집에서 자주 먹는 달콤치킨입니다.

우리집에선 무조건 양념으로... 절대권력을 휘두루는 큰강쥐 님께서 양념을 선호하시는 관계로...

달콤이라고 해서 무시하지 마세요. 어른입맛에도 딱 맞는 맛이랍니다^^

이렇게 보니까 꼭 닭 한마리가 들어있는 모양새 같네요. 맞긴 맞죠 한마리 들어가 있으니까... ㅎㅎㅎ

옆있보이는 쿠폰이 한장에 무려 1,000원이나 하는 쿠폰입니다. 10장이상부터 쓸수 있다는데 모아야죠

치킨이 누워있는 모습이 주방의 정성이 보이는 거 같아요. 너무 요염한 자세로 ㅋㅋㅋ

 

이것이 돈이다~! 라고 생각하고 악착같이 모아야죠 모아야 잘살죠. 아니 치킨한마리 생기죠 ㅎㅎ

 

노란 단무지랑 소스. 신기하죠 꼭 단무지처럼 생겼는데 치킨무 랍니다. 맛은 치킨무 모양은 단무지 ㅋㅋㅋ

옆에 있는 소스는 청양고추 소스 인데요. 매운맛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주신다는데...

나름 달콤 매콤 부드러운 소스, 저는 괜찮더라고요. 저보다도 와이프가 더 좋아하는데 애들은 매워서 싫데요..

서비스로 콜라가 들어오는데 이거도 맘에 들어요. 펩쓰가 아닌 콬카콜라라는게... 역시 콜라는 콬카지~~!!

쎈스있는 문구가 돋보이는 나무젓가락~!

나무젓가락 하나도 고급스럽게 정성이 묻어나는 치킨집은 처음이에요.

이글을 쓰면서도.. 사진의 전화번호를 모자이크 처리해야돼나 말아야 돼나 고민을 해봤지만...

어차피 인터넷 검색해보면 금방 나오는 것들이라 여과없이 그냥 올렸습니다. 오해는 말아주세요

 

이글은, 푸라닭 치킨 천안신방점의 철저한 무관심 속에서 그냥 혼자 좋아서 올리는 글이며

이로인해 어떠한 혜택이나 협찬(받고싶다 ㅠ.ㅠ)을 해줄 생각도 안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마, 이글이 있는지도 모르실 거에요. ㅎㅎㅎ

그럼 모두들 즐닭~~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