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 최대 축제인 흥타령축제가 시작돼었다. 9월 25부터 29일까지...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에 천안삼거리공원과 천안역, 신부동터미널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천안의 축제이다.

어제 점심시간을 이용해 삼거리공원의 축제에 다녀온 필자는 이 분위기와 볼거리를 공유하기위해

최대한 설명은 줄이고 사진으로 축제를 공유하고자한다. 

그럼 시작~!

삼거리공원 3주차장쪽으로 들어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것은

매혹적인 자태로 수줍은 맨살을 내보이고있는 통바베큐!!

다양한 먹을거리가 우리의 정신을 혼미하게 한다. 마침 점심때이다보니 매장마다

점심을 즐기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농특산물 구역에도 정말이지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어있었다.

아이들 비눗방울 체험을 할수있는 곳이다. 아쉽게도 유료로 운영이 된단다.

초대형 놀이터? 에어를 불어넣어 만들놀이터인데 아마도 유료일듯 싶다.

한쪽에선 한창 공연을 준비하는 분들의 바쁜 움직임이 보인다.

벌써 코스모스가 피었다. 올해 처음보는 코스모스

무슨 공연을 준비하는지 모르겠지만 엄청난 무대와 관중석이 준비중이다. 

어리석게도 마임을 하는 저사람이 난 동상인줄 알았다. 얼굴에 석고를 발랐는지 진짜 무표정이다.

글로벌 푸드? 세계의 먹을 거리가 있는곳이다. 거리공연을 준비하는 인디언복장의 외국인들을 볼수있었다.

터키아이스크림? 괞히 내돈주고 사먹는데 나를 놀리면서 아이스크림을 주는게 싫어서 난 안먹을란다.

터키분들인지는 모르겠지만 완벽한 외국인분들이 완벽하게 한국말을 잘하신다. 사투리까지 석어가며...

천안 중소기업 박람회? 기업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곳이다.

솔직히 천안에 이사온지 어언 9개월이지만 처음 와보는 삼거리공원이다. 공원이 이렇게 이쁠줄은 몰랐다.

공원슈퍼라는 곳이 옛추억의 정취가 묻어난다.

느티나무가 이발을 한 느낌? 보행자들의 편의를 위해 깔끔하게 단장되어있다. ㅋㅋㅋ

저렇게 이발해도 좋을거같다는 생각? 재주도 좋다 어쩜저리 이쁘게 잘랐을까?

주차되어있는 앞에 음식점 간판을 보고 빵~! 터졌다. ㅋㅋㅋ

고구려라는 삼계탕 집인데, 김방에 국수랑 아메리카노까지 판다. ㅎㅎㅎ

인테리어도 이뻐보이는데 속이 어떤 풍경일지 사뭇 궁금해진다. ^^


이렇게 점심시간을 이용해 잠깐 잠깐 보고 나왔는데도 거의 2시간이 걸렸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뛰어넘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사뭇 기분좋은 나들이가 되었다.


이상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