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필자가 조금전에 알게된 따끈따근한 요금제를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조금전 우연히 쪽지를 확인하다가 샤오미스토리란 까페에서 알게된 알뜰폰요금제인데 그 요금제라는 가격이 어마무시하여 이를 넗리 알리려한다.

이 요금제를 소개하는 까페에서 가장 먼저 강조한 것들이 유심비 무료와 배송비 무료, 그리고 가입비까지 무료인 3무👍 정책이다. 이런 싼 요금제를 팔면서 저런것까지 공짜로 준다니 참 황당할 일이지만 이또한 우리에겐 돈굳는 일인지라 반가울수밖에없다. 위의 그림에서 대략 그림이 그려지는게 공짜요금제부터 무제한요금제까지 준비가 돼어있는걸 알수있다.

필자도 u+알뜰모바일  GS25요금제를 쓰는 폰이있어 알뜰요금제에 대해 어느정도는 알고있는데 유심을 무료로 주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필자는 편의점에서 유심을 8천원을주고 구입하였다. 요즘은 편의점뿐만 아니라 이마트나 홈플러스 심지어는 다이소에서도 유심을 파는것을 심심치 않게 볼수있다. 그런데 여기는 유심을 공짜로 준다니...

일단 제일 궁금해 하실 요금제를 먼저 소개하겠다.

까페에서는 여러군데의 요금제를 소개하고있는데(알뜰폰업체도 참 많다.) 필자가 주목하고 있는 곳은 이곳이다. 처음보는 업체인데 그럼 어떠랴 요금제만 착하면 그만이지. 이곳의 요금제 중 3가지가 눈에 띄는데...

# 공짜요금제! 이건 2년약정이라 조금 아쉽다. 통화량이 아주 적은 어르신들에게 적당할듯 싶기도한 요금제이다. 

# 데이터심플! 데이터가 무려 10GB인데 요금제는 부가세를 포함해서 9,900원이다. 거기다 무약정? 할말이 없다.

# 데이터스페셜! 20GB에 13,750원 이란다. 입이 딱 벌어진다. 미친가격이다.

 

가입방법은....

유선으로만 접수를 받나보다. 아직은 알뜰폰업계가 열악한 환경이다보니 충분히 이해가 가는 상황이다. 알뜰폰업계는 매장영업보다는 온라인영업이 주를 이루다보니 우리에게 보편성과 대중성은 조금 떨어지지만(서비스는 모르겠다) 그모든 불만 불평을 한방에 잠재울수 있는 저렴한 요금제가 있기에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위의 요금제를 간단하게 요약해보면

1. 통화무제한 + 문자무제한 + 데이터10GB = 27,300원 (부가세포함 / 3,850원 추가시 데이터20GB)

2. 통화30분 + 문자0건 + 데이터100MB = 0원 (부가세포함 / 직권해지없음)

3. 통화30분 + 문자0건 + 데이터10GB = 9,900원 (부가세포함 / 직권해지없음/ 3,850원 추가시 데이터20GB)

 

이건 뭐.... 엄청나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통신삼사가 가져가는 요금을 생각해보면 이건뭐... 암튼 정말 미친가격의 요금제를 발견하였다.

이상 끝~!

 

 

#알뜰요금제 #미친요금제 #데이터요금제 #저렴한요금제 #무제한요금제 #가성비요금제 #엄청난요금제 #데이터무제한 #9900원요금제 #요금제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