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빵밴드라고 들어보셨나요? 처음이시죠? 저도 그래요. 

옆자리 직장동료분이 코골이 방지를 위해 인터넷에서 사용후기를 보고 샀다는데 저도 같이 써보자고 하네요. 가수 배기성이 전속모델로 홍보하는 물품이라는데 왜 저는 처음봤을까요? 

이제 코로 숨을 쉬자~! 아.. 딱 그림만 봐도 성능과 원리를 알수있겠네요. 자기전 코에 밴드를 붙여서 잘때 콧멍울이 작아지는것을 방지하는 기능인가봐요. 예전에 코골이 방지를 위해 테이프로 코와 입을 붙이고 자는 것은 해봤는데 그때도 효과는 봤었거든요? 물론 나중에는 귀찮아서 못했지만...

그래도 잘때 코를 고느냐 안고느냐에 따라 숙면을 취할수 있고 없고 차이가 있기에 숙면에는 코골이 방지가 몸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은 늘 하고 있습니다. 이거 한번 써볼까?

역시 예상대로 사용방법은 별거 없군요. 코의 표면에 있는 기름과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한 다음 밴드형으로 돼어있는 테이프를 코에 붙여주기만 하면 끝 이군요. 흔히들 사람이 잠을 잘때는 코가 수축이 돼어 입을 벌리고 자는 사람이 많이 있다는데, 입을 벌리고 자면 목젖이 붓거나 늘어나서 기도를 막아 잘때 숙면을 방해하고, 코도 구멍이 작아져 잠잘때 코를 골게 된다는 내용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어요. 특히, 저처럼 살이 찐 사람들은 콧속도 살이 찌기때문에 더욱 코골이가 심해지죠. 

내용물을 보면 별거 없어요. 그냥 개 뼈다귀과자 모양의 밴드가 있을 뿐입니다. 저걸 코에 붙여줘야하는건데요. 재질이 그냥 종이는 아니고 꼭 신축성 있는 기름종이 같이 생겼는데요. 아직써보지를 않아서 뭐라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 보고만 있으면 왠지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제품입니다.

이걸 코에 붙인다고 생각해보니... 흉할거 같진 않네요. 나름 귀여울거 같은데...ㅋㅋㅋ 

이게 보기에는 이래도 "일회용의료기기"로 분류돼어있습니다. 코골이도 질병으로 분류가 돼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게는 코골이도 질병이기에 고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일시적으로 금주도 해보는건데, 이게 제게 도움이 돼었으면 좋겠네요.

직원분께서 주시거니 꼭 써볼겁니다. 오늘 집에 들어가면 샤워하고 바로 코에 붙이고 아침에 일어날때까지 때지 말아야 겠네요. 꼭 자기전에 붙여야 한다는 법이 없으니까 일찍 붙이고 생활을 해봐야 겠네요. 어느정도까지 효과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기대가 됩니다.

오늘 써보고 효과가 좋으면 다시 댓글 올리겠습니다. ^^

 

2019년 3월 31일 실사용후기 사진입니다.

자기전에 떨어질걸 대비해서 종이테이프를 덧발랐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보니 끝부분이 떠있군요. 그래서 집사람에게 물어봤습니다. 내가 코를 골드나? 대답은... 물론, 우렁차게 코를 골았다는군요. 아이디어는 좋았지만 결과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이상~!!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