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산킨텍스에서 열린 "2019 서울모터쇼" 입니다.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군요.

이건 영화에서 많이 본건데, 이런걸 남자들의 꿈에 차라고 하죠? ㅋㅋㅋ

이차는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공중에 뜨는 차인가...

이분이 누구신지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나오는군요. 


배트맨 영화에 나올법한 차량입니다. 저안에서 망토두른 가면남자가 나오면 대박~!!

이분은 왜 차랑같이 환풍기위에 올라가 있는건지.. 분안해 보이네요. ^^

역시 사람은 잘나고 봐야돼는군요. 이쁘면 모든게 해결돼는군요.

어라 이건 뭐냐. 약간은 올드하면서도 세련됐다고 해야하나? 스포일러 보소~!! ^^

저 차보다도 차에서 내리는 미인에 한표~! ㅋㅋㅋ 차는 필요없다. 미인을 달라.

이건 너무 부담돼는 차량이군요. 헐!

차를 보러간건데... 왜 자꾸 이런 미인들만 찍게 돼는건지... ㅠ.ㅠ

몽환적인 느낌의 차와 모델이네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

흰색 알루미늄으로 만들듯한 깡통 카~! 한번쯤은 몰아보고 싶네요. ^^

오픈카인데 뚜껑덮는게 안보이는데 어디선가 튀어 나오겠죠? 굉장히 힘이 좋아 보입니다.

꿈에서나 봄직한 꿈에 슈퍼카를 한곳에 모아놓고 구경할수 있어 좋네요. 차보다는 사람구경 가는 곳이라는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가끔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