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엊그제 회사에서 안좋은 일이있어 맘상하신 직장상사분을 위로해드리고자...(는 핑계구요. 제가 술이 땡겨서...) 상사분을 모시고 신방통정지구 안에있는 술집을 찾아나섰습니다. 애초에 저의 계획은 두정동 극동늘푸른아파트 앞에있는 "아카미참치"로 모실려고 했는데, 상사분께서 편하게 먹자 하시면서 통정지구 "보스턴참치"로 방향을 잡으시더라구요.

이곳인데요. 저녁에 갔는데 미쳐 입구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 로드뷰에서 캡쳐한 자료를 활용했네요. 1인분에 29,000원짜리 참치가 주메뉴인데, 이곳 사장님이 회사동료분과 같이 사회인야구를 하시는 분이라 이미 말은 많이 들었었는데요. 직접 와보기는 처음이네요.^^

가게이름을 보스턴 참치라고 하다니, 작명센스는 뛰어나신듯 하네요 ㅋㅋ 예전 "보스턴피자"이후로 참 올만에 보는 이름이네요 ^^

이곳 메뉴판을 먼저 소개합니다. 메뉴가 간단하죠? 1인 29,000원짜리 메뉴가 메인이라 뒤도 안돌아보고 참치를 주문합니다. 제가 참치라면 그래도 매니아층에 들정도로 좋아라 해서 여러군데 다녀봤거든요. 여러부위 필요없이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조지는 스타일이라 일단 메뉴는 만족합니다.

메뉴판을 참신하게 만들었네요. 참치의 부위와 종류를 친절하게 그림까지 넣어서 설명을 해줬네요^^ 여느집을 가면 아무것도 모르고 주는데로 받아먹기만 했는데, 여기는 내가 뭘 먹는지 알수 있어서 좋네요. 거기에 수십가지 부위중에 딱 4~5가지만 나오니 따로 고민할것도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사이드 메뉴와 주류종류가 나열되어있군요. 제눈에는 소주뿐이 안보이지만... ㅡ.ㅡ;;

간장종지와 앞접시가 통으로 돼어있군요^^

그릇이 무슨 진품명품에 나올법한 그릇이 나왔군요.

오~ 일단 그릇셋트가 있어보입니다. 주인분께서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

홀 내부 전경이 아주 깔끔하군요. 오픈한지 약 1년정도 됐다고 하는데 엊그제 오픈한듯.. 내부인테리어와 청결상태가 아주 깔끔합니다.

벽쪽 또한 깨끗합니다. 너무 청결한거같아 신장오픈집으로 오해하기 딱 좋겠네요 ㅋㅋㅋ

벽면에도 메뉴판이 대형으로 떡~! 허니 걸려있군요. 따로 메뉴판 필요없네 ~

천장또한 깔끔합니다. 약간은 서구적인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새롭네요. 매립형 시스템에어컨이 천장에 매달려 있는데, 재미있네요.^^ 아에 저렇게 뻥~ 뚫어놓은 인테리어가 더 느낌이 좋네요^^

이글을 누가 썻는지 물어본다는게 깜빡했군요. 뱃살이... 부들부들... 만약 제가 참치였다면 저는 "명품참치"였을 겁니다. 고기가 많이 나올겁니다. 그것도 기름기 풍부한 부위로만... ㅂㄷㅂㄷ

저 사진속에 남자분이 한손으로 저걸 들고 찍었다면, 저분은 올림픽에 나가셔야 할분이네요. ㅋㅋ 참치집에 정감을 더해주는 사진이네요^^ 일식같은 분위기가 아닌데도 더 참치집에 가깝네요^^

밑반찬과 간단한 안주거리가 나오는 군요. 둘이라구 초밥도 딱 2개 주셨네요. 깔끔합니다.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에는 더없이 딱 좋을거 같네요.

이걸 소라 라고 하나요? 맛이 괜찮던데 식전 입맛을 돋구기엔 좋은거 같아요^^

이집 와사비는 물론 생와사비인데요. 여타 다른집들과는 조금 다른 걸 쓰나봐요. 맛이 더 맵고 톡쏘는 맛이 일품이네요. 와사비가 맛있는 집은 첨입니다. ㅜ.ㅜ

두부를 튀겨 왔는데, 위에 문어채를 올려놓은것이 ㅎㅎㅎ 그래도 그냥 두부 맛이던데요 ㅡ.ㅡ

한점밖에 없어서 그런가 감질맛~! 아주 좋아요. 더 달라고 생때쓰기도 애매하게 딱 1점씩. ㅋㅋㅋ

초생강과 단무지. 장담하건데 이집은 이런 것들을 고급을 쓰는거 같아요. 맛있어요.

이건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패쓰~!

여기 사장님이 저희회사 직원분과 지인이시라니까... 홍보차 명함도 올려드립니다. 


이실직고 합니다~! 참치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지금 알았습니다. 포스팅을 할려고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3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는데... 청하 2병에 소주를 3병이나 먹었는데... ㅠ.ㅠ 사진을 안찍다니...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다시 방문해서 이번에는 참치를 중점적으로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여러분 모두들 즐~참~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