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년지기인 친구의 생일이 음력 2월 29일 입니다. 하 참나~ 4년에 한번씩 찾아먹을 수있는 생일이라 제대로 된 생일상을 몇번 못받아본 불쌍한 놈이 하나 있죠 ㅋㅋ

이번 3월 1일날 모두들 쉬는 관계로 이참에 한번 모이자~ 해서 1일 저녁에 안산 중앙역쪽에 있는 참치집으로 가기 위해 상록수역에 있는 다른 친구집으로 집합을 했습니다. 저도 부랴부랴 일찍 일을 마무리하고 천안에서 안산으로 달려갔습니다. 그 이유인즉슨, 친구넘이 매형에게 생일선물로 "21년산 발렌타인"을 선물 받았다는 게 가장 큰 이유였죠 쩝!! 21살 먹은 발렝이...

친구들이 제각각이라 주인공은 검단, 한놈은 안산, 한넘은 평택, 저는 천안, 또한놈은 당진... 각자가 살기바뻐 뿔뿔이 흩어져 있는 관계로 참 뭉치기가 힘들죠. 몇달에 한번씩 평택에서 보기는 하는데, 그래도 예전만은 못하니까요. 생각해보니 참 서글푸네요. 예전 총각시절엔 친구 자취방 찾아가서 몇일동안 놀기도 했는데...ㅎㅎㅎ

저녁 7시30분 예약이라 늦지않게 모여서 출발을 했습니다. 지도보고 찾아가니 위치를 찾기는 쉬웠는데... 뭔넘의 길이 유턴도 없고 좌회전도 없고... 가게를 눈앞에 두고도 한참을 돌아서 주차장으로 갈수 있었죠. 바로옆에 또 경찰서가 있어서 불법유턴도 못하고 ㅋ~~~~

가게 안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군요. 휴일이라 그런가 아님,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거의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빽빽하게 사람들로 차있더군요. 미리 예약을 해놔서 다행이지 안그랬음, 곤란할뻔했네요. 

5명이 모여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기다리니까 회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서빙하시는분들도 정신없이 바쁘게 움직이시던데 그래도 다들 베테랑이신지 체계적으로 잘 움직이시더라구요.

잠시의 기다림이 지나고 참치회가 나오는데 주방장님이신듯한 분께서 나오는 고기의 부위와 앞으로 나올것들을 말씀해주시네요. 이집은 특이하게 처음에는 보통수준의 부위를 내주는데 2번째에는 고급을, 3번째에는 최고급으로 참치가 나오는군요. 

첫번째 참치가 나왔을데에는 이거 별루다... 보통이다... 이랬는데, 2번째 나온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한점 먹어보고 급하게 폰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이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솔직히 첫번째 들어온 고기들은 그저 그런 어디서나 먹는 부위엿다면, 2번째 부터 들어온 고기는 Art 입니다. 고기가 입에서 녹는다는 느낌을 어떻게 사진에 담을수 있다면 좋았겠지만, 정말 입에서 녹은 느낌이였어요.

노트4로 찍을려니 화질이 잘 안나오는데, 일단 잘나온것들만 올려봅니다. 풍미를 더하고자 금가루를 진짜 찔끔 올려 줬는데도 친구들 환호성 지르고 난리네요. 이 촌것들...

고기를 두툼하게 썰어놔서 먹을 게 많아보이네요. 맛이 기가 막힙니다.

다른 스끼다시는 필요가 없네요. 참치들어오는순간부터 모두의 젓가락이 참치로만 가지 다른것들은 안건드리는 군요. 이게 무한리필이였으면 혼자서라도 배가 찌져질때까지 먹어버릴텐데, 이 부위들은 한정이 돼어있다고 하네요. 다시 리필시키면 처음에 나왔던것들이 나온다네요.

대체 이걸먹고 나서 어떻게 처음나온 참치를 먹으라는건지, 너무 잔인한거에요. 여튼간 이거땜에 괜히 입만 고급이 돼어버리는 느낌입니다. 오늘 호강하는군요.^^

고기가 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다들 조금은 긴장을 하는 느낌? ㅋㅋㅋ 점점 참치가 줄어드는 속도는 느려지는데, 소주빈병이 늘어나는 속도는 빨라지는군요. 캬~

사정사정해서 안돼는거 한번 더 리필해 먹는데... 깜빡했군요. 친구넘이 발렌타인 21년산을 안가져왔군요. 주류반입이 안돼는줄 알고... 참고로 여기서도 주류반입이 가능합니다. 셋팅비 2만원주고 편하게 가져와서 먹어도 된다는군요. 암튼 정신없이 먹다보니 헐~! 참치로 배가 불러옵니다. 제배가 조금은 특수해서 어지간하면 수산물로는 채울수 없는 구조인데, 배가 불러옵니다. ^_^

오늘이 특별한 날이라 비싼참치를 시키긴 했지만, 특별한 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친구들과 있는 관계로 다른 여러사진들을 못찍은게 아쉽지만 암튼 이집 맘에 드네요 ㅋㅋㅋ

다음에 꼭 다시한번 와보고싶은 집입니다. 안산에 사시는 분들이나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이런데 일부러 가보라고 말하지는 않는 스타일인데 이집은 추천해줘도 욕먹을거 같지는 않아서 권해드립니다. 

그럼 이만 줄이며... 여러분 모두들 즐~참~ 하세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