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 신방통정지구 안에는 유명한 치킨집이 2군데(제생각)있는데요. 그중에 한곳이 "푸라닭"이고 또 한곳이 "보드람치킨"입니다. 푸라닭은 이미 소개를 해드렸기에 이번에는 "보드람"치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방통정지구 중앙로타리에 위치하고 있는 보드람치킨집인데요.

처음엔 못찾아서 한바퀴를 돌았는데, 돌아나오다보니 저 보드람치킨이 보이네요. 등잔밑이 어둡다더니...

이렇게 크게 매장이 돼어있는데 여기를 왜 못보고 그냥 지나쳤을까요? 아마도 제 기억에 치킨집은 조그마한 매장이라고 생각을 해서 그냥 지나쳤었나봐요. 매장이 엄청 크게 돼어있네요^^

치킨집이라기보다는 레스토랑 분위기가 더 어울릴거 같네요. 우와~

가게 앞에 테라스도 있는데 한껏 분위기 연출을 해놨네요. 겨울이라 좀 추워보일수도 있는데, 술먹다보면 추위도 잊을수 있을라나? 눈오는 겨울에는 운치있을거 같네요 ㅋ~

매장안 풍경입니다. 여기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걸 느낄수 있네요

테이블도 심플하고 깔끔하게 돼어있는게, 치킨에 맥주한잔 하기 딱 좋은 배치군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캬~ 보기만해도... 꿀꺽~!

바깥 테라스입구쪽에 이걸 난로라고 해야하나? 이런게 있는데요. 우와~ 분위기가 죽여줍니다.

이건 난방기능 보다는 분위기 연출용이라고 해야겠군요. 

생맥주가 맛있는 집. 이런 분위기에서 먹으면 맛이 없을수가 없겠군요^^

어찌 어찌해서 치킨을 공수해 왔습니다.

치킨에 필수템인 맥주와 소주까지 완벽히 셋팅 완료 했습니다.

보드람의 후라이드치킨이 드디어 자태를 나타냅니다.

치킨이 굉장히 빠삭하게 구어져 있네요. 늘 푸라닭만 먹다가 보드람으로 외도를 잠시 하는데 괜찮군요. 또다른 별미라고 해야하나, 색다른 식감과 맛을 보여주네요.

치킨에 어울릴만한 세계맥주도 받아왔습니다. 이건 집사람용~! 저야 늘 그렇듯이 일편단심 이슬이~!

보드람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15,000원 영수증 인증합니다^^

이집은 펩쓰를 주는군요 ㅠ,ㅠ 푸라닭은 코크인데....

겁질이 빠싹하게 구어져있는 치킨이 한껏 소주잔을 유혹하고 있군요 ㅋ~

실은 이건 우리 아이들용입니다. ^^ 집에서 같이 "극한직업"을 보기로 했는데, 영화보면서 먹을려고 준비한 간식이자 안주이자, 심심풀이 용~!

와이프 필수템 맥주~!

치킨에 양념소금이 같이 오는데요. 저거 쓸일없어요. 자체가 짭쪼름하기에 소금없어도 충분히 짠맛을 내포하고 있어요. 원래가 맥주안주 목적으로 나온거라 그런지 제 입맛에도 약간 짜네요^^

이게 저희집 저녁 밥상이자 간식이자 안주용으로 셋팅된 상차림입니다.^^ 큰애는 치킨, 작은애는 밥, 와이프는 맥주, 저는 소주~!

오늘은 특별히 집사람이 소주먹는 저를위해 닭발도 해주셨네요. 아싸~! 

제가 집에서 소주먹을때 가장 좋아하는 무뼈닭발입니다. 냉동을 주문해서 직접 조리해주는거라 이거 엄청 맛있어요. 집에서 먹을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도 1팩에 6천원이라 저렴하구요^^


이렇게 차려서 4식구가 밥먹어가며, 닭 뜯어가며, 맥주 마셔가며, 소주 빨아가며... 오손도손 영화를 관람했답니다. "극한직업"이 브로드밴드에 떠서 1만원 결재해서 봤는데... 암튼 편히 맛있게 재미있게 같이 지낼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보드람"치킨이던, "푸라닭"치킨이던... 좋은분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면서 행복하게...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행~복~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