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으로 이사온지 어언 3개월이 다돼어가는 시점에 친구넘들이 놀러 온다고 하네요. 물론 집들이... 는 아닙니다. ㅠ.ㅠ 매번 제가 안양이나 안산 평택으로 올라가 모임을 가졌었는데 이번에는 친구놈들이 내려온다는군요. 그래도 20년지기 소중한 친구들이기에 나름 신경을 써서 맛있는집을 고민해서 선정을 했습니다. 친구중에 육고기를 못먹는(베지테리언?) 놈이 있어서 모두가 먹을수 있는 해물찜으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나름 메뉴선정에 많은 고민이 있었어요. ^^

신방동 먹자골목 소재에 있는 "신진성 아구찜 해물찜"

제가 살고 있는 집 주변이라 가족과 함께 아구찜을 먹어보고 모두가 만족하였기에 친구들과 함께해도 좋아하겠다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곳으로 장소를 정했죠. 장소를 급하게 정하느라 미리 예약을 못했는데 혹시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저희 3명의 자리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ㅋㅋㅋ

주변에 예약석이 많아서 좀 당황스럽더군요. 오늘이 주말도 아니고 평일인데... 왜이리 예약이 많은지...

이자리도 꽤 좋아보였는데 벌써 예약~!! 저희가 온시간이 오후 6시인데 자리가 거의 다 찼군요.

그래도 일단 자리를 잡을수 있었기에 편한하게 해물찜을 주문했습니다. 3명이 먹을거라 3~4인용의 대자를 주문하고(식사후에 2차가 예정이 돼어있는 관계로) 천천히 주변을 둘러봅니다. 저번에 포스팅에서 메뉴표를 올려드렸지만 다시올려드려요. 언제봐도 깔끔하고 단조로운 메뉴들입니다. ^^

사이드메뉴인 돈까스와 우동 막국수도 별미죠. 아이들이랑 와도 좋아요 ^^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간다는 저 멘트에... 왜이리 음식이 늦게나오냐는 투정도 못부립니다. ^^;;

저희가 앉은 자리 바로 옆에 홀의 중앙부분에 서있는 거대나무 한그루. 이 나무가 또 나름 포스가 있어요. 이게 있으니까 홀이 꽉차 보이는군요. 

나무 위에 천정에 붙어있는 시스템 에어컨~! 이놈이 계속 가동이 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가게안의 공기가 산뜻하고 쾌적한건 이놈때문일까요? 항상 올때마다 가게내부공기가 산뜻하네요.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조금 부족한데 상당한 양이 었습니다. 

새우와 각종 해산물로 버무려진 찜인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매콤하니 술안주, 밥안주로 아주 제격이였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제일 매운단계로 주문을 했네요. 어차피 술안주인지라... ㅋㅋㅋ

어떻게 찍어야 이맛을 표현할수있을까 이리저리 돌아가며 찍어보는데 참~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ㅎㅎㅎ

중간 한컷~~! 해물찜이 빠른속도로 없어지기 시작합니다. 더 없어지기전에 한컷~!

친구들도 나름 만족하면서 먹는군요. 친구한넘이 취사병 출신인데... 나름 이집 해물찜이 굉장히 신선한 재료를 썼다는것을 보증해주었습니다. 맛을 떠나서 굉장히 신선도가 높다는군요. 전 그냥 뭣도모르고 맛있다는 생각에 열씸히 먹기만 했네요. ㅎㅎㅎ

거의 접시 바닥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해물찜 대자 한접시에 저와 취사병친구 둘이서 소주를 5병을 먹었군요. 다른 한친구는 술을 못먹는 관계로 운전을 담당하고 우리끼리만 마셨죠. 참 이상하게 이넘들이랑 술을먹으면 왜이리 술이 술~술~ 넘어가는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얼마나 먹었는지도 모르고 경쟁하듯 먹다보면 늘 주량을 한참을 오버해버리는군요. 친구들과의 좋은시간을 맛있는 음식과 함께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캬~

여러분도 좋은 친구들과 소중한 시간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